[5분, 몸 사용법] 복부 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운동법

 

바야흐로 노출의 계절, 여름이다. 살과의 전쟁을 벌일 때 가장 골칫거리가 되는 것이 바로 바로 복부지방이다. 잘 쌓이면서도 한번 쌓이면 빼기가 여간 쉽지 않으니 말이다. 복부에 쌓인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법은 무엇일까?

 

 

 

복부 지방 OUT! ‘사이드 킥 마운트 클라이머 자세’

복부 지방이 고민이라면 복근운동인 사이드 킥 마운트 클라이머 자세를 취해보자. 이 자세는 복부에 쌓인 지방을 분해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.
이 자세를 취할 때는 꼭 알아둬야 할 점이 있다. 무게중심을 앞쪽으로 두고 복근을 최대한 쥐어짜주며 다리를 올려줘야 효과가 있다는 것! 팔꿈치가 굽혀지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것도 중요하다.

 

7월_운동법01

 

 

 

* 이현주 강사
– 체육실기교사 초.중등 교육법 교원자격증, 한국사회체육진흥회 스포츠마사지 2급, 스포츠테이핑 요법사 2급, 카이로프랙틱 2급, 세계Life요가협회 요가지도자자격증, 캘리위드요가아카데미 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, 빈스지도자협회 핫요가지도자자격증, 사단법인 대한요가지도자협회 키즈요가지도자자격증, 대한생활요가협회 임산부요가자격증 등 다수 자격증 취득
– Crossfit Level one Trainer Course, Ashtanga primary series mastership Workshop 등 다수 과정 수료
– Korea Yoga Marathon 참가, Korea Yoga Conference 참가, Korea Global YogaMala Project 참가, 대학무용제“fusion21”1위, 전국창작그룹댄스 경연대회 본선 3위
– 대구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개폐막식 행사출연
– STAR HOTYOGA 메인 인스트럭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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